2018년 1월 21일 일요일

장충동1가치과 / 부분교정 / 제가 오늘 15시경에 치아 신경치료때문에 부분마취를 했는데 입술쪽은 마취가 풀렸는데 치아는 감각이 돌아오지 않고있습니다. 이거 괜찮은건가요??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장충동1가치과 / 부분교정

&

제가 오늘 15시경에 치아 신경치료때문에 부분마취를 했는데 입술쪽은 마취가 풀렸는데 치아는 감각이 돌아오지 않고있습니다. 이거 괜찮은건가요??








[ Click ! ] www.치과-정확한진단을받으세요.com







제가 오늘 15시경에 치아 신경치료때문에 부분마취를 했는데 입술쪽은 마취가 풀렸는데 치아는 감각이 돌아오지 않고있습니다. 이거 괜찮은건가요??

제목이 곧 내용인데요제가 오늘 15시경에 치아 신경치료때문에 부분마취를
했는데 입술쪽은 마취가 풀렸는데 치아는 마취가 안풀렸는지 
감각이 돌아오지 않고있습니다. 이거 괜찮은건가요??



해당 페이지에 게시하고 싶은 좋은 의견이 있으신가요?
블로그 문의 : byeonggeunim@gmail.com



[ Click ! ] www.치과-정확한진단을받으세요.com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1801201125좋은하루 되세요.
해당 포스팅으로 저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을 받았습니다.


장충동1가치과 / 부분교정 / 제가 오늘 15시경에 치아 신경치료때문에 부분마취를 했는데 입술쪽은 마취가 풀렸는데 치아는 감각이 돌아오지 않고있습니다. 이거 괜찮은건가요??


My Blog URL : http://1801030740please15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